반응형

[영상] 실전! 시력복귀 훈련, "시력은 나빠지지만은 않고 비수술 치료 및 훈련으로 복귀 된다"

 

 

좋은땅 출판사는 비수술 시력치료 및 시력복귀훈련 전문서적인 ‘실전! 시력복귀 훈련’이 24일 출시됐다고 밝혔다.

 

많은 사람들은 한번 나빠진 시력은 안경을 쓰거나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등의 시력교정술 혹은 드림렌즈, 기타 시술 등의 방법 외에는 절대로 좋아질 수 없다.”라고 알고 있다. 하지만 한번 나빠진 시력도 비수술 시력복귀 훈련을 통해 얼마든지 좋아질 수 있다. 실전! 시력복귀 훈련에서 16년간 시력치료를 해 오면서 많은 환자들의 시력을 복귀시킨 양순철 원장의 시력치료 및 시력복귀 훈련 비밀들을 공개한다.

 

우리 가족 시력복귀 필독서인 실전! 시력복귀 훈련에는 시력복귀에 관련된 기본적인 시력이론과 시력복귀 훈련방법이 6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정체 조절력 강화를 위한 실전! 시력복귀 훈련법의 핵심은 보다 멀리, 가장 작게”, “작은 초점(크기)을 보는 것이다. 이 두 가지만 기억하고 꾸준히 시력복귀 훈련을 한다면 시력은 복귀될 수 있다.

 

1장은 수정체의 역할과 시력저하의 원인을 소개한다.

2장은 시력복귀에 꼭 필요한 눈과 안경의 기본 지식에 대해 알려준다.

3장은 시력에 관련된 잘못된 지식을 설명하고, 시력복귀 방법을 제시한다.

이어, 4장에서는 실전 훈련용 시력표로 시력 체크, 시력복귀 훈련 비법 및 다양한 노하우를 설명한다.

5장은 시력치료 및 시력복귀 훈련 성공 사례를 통해 시력복귀 비법을 공개한다.

마지막으로 6장은 시력복귀 훈련용 한글 시력표, 시력복귀 눈 운동기 보라매눈의 시력복귀 훈련법, 란돌트 고리 시력표를 부록으로 제공하고, 난시 테스트 및 훈련법을 소개한다.

 

사람의 눈에는 각막, 수정체 두 개의 돋보기가 있다. 특히 수정체는 우리 눈이 멀리 볼 때, 가까이 볼 때 돋보기 두께가 자동적으로 조절되며 초점이 맞춰지게 된다. 수정체 두께 조절력이 떨어지게 되면 근시, 난시, 원시, 노안 등이 생기는데 이 수정체 두께 조절력을 강화시키면 시력이 변화된다.

 

저자는 잘못된 시력관련 상식을 고치고 비수술 방법으로 시력복귀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는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http://eyeacademy.co.kr)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실전! 시력복귀 훈련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실전! 시력복귀 훈련' 책 관련 상세 정보 및 구매 정보.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5918178

 

실전! 시력복귀 훈련

시력복귀(회복)원리는 “보다 멀리, 가장 작게”많은 사람들은 “한번 나빠진 시력은 안경을 쓰거나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등의 시력교정술 혹은 드림렌즈, 기타 시술 등의 방법 외에는 절대로 좋아질 수 없다.”라고 알고 있다. 하지만 한번 나빠진 시력도 비수술 시력복귀 훈련을 통해 얼마든지 좋아질 수 있다. 『실전! 시력복귀 훈련』에서 16년간 시력치료를 해 오면서 많은 환자들의 시력을 복귀시킨 양순철 원장의 시력치료 및 시력복귀 훈련 비밀들을 공개한다.우

book.naver.com

 

반응형
반응형

 

[영상/대국민시력복귀프로젝트]‘실전! 시력복귀 훈련책 공동 저자 양순철, 이광진 인터뷰 눈 시력 좋아지는법, 시력 좋아지는책

 

 

비수술 시력치료, 시력복귀훈련 전문 서적인 실전! 시력복귀 훈련19일 공식 출간됐다.

 

이 책 공동 저자인 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과 글로벌에듀타임즈 이광진 국장을 만나 실전! 시력복귀 훈련책에 대해서 자세히 이야기를 들어봤다.

 

이하는 실전! 시력복귀 훈련책 저자와의 일문 일답.

 

1. “한번 나빠진 시력은 좋아지지 않는다라고 대부분의 국민들이 알고 있던데...?

(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 그렇지 않습니다. 시력은 누구나 시력훈련을 통해 복귀 될 수 있습니다. 우리 눈은 각막, 수정체라는 두가지 돋보기를 사용하는데 각막은 안압에 잡혀있어서 움직이지 못하는 돋보기 이지만 수정체는 수정체 주변에 모양()근이 달려 있어서 수정체의 두께를 보는 수준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이 조절력이 떨어지면 근시, 원시, 난시, 노안 등이 발생하는데 이 역시도 수정체를 움직일 수 있는 훈련을 통해서 시력이 복귀될 수 있는 것입니다.

 

2. 독자들을 위해서 책 실전! 시력복귀 훈련을 간단히 요약해 주신다면?

(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 시력복귀의 비법은 보다 멀리, 가장 작게이고, 볼 때 작은 초점을 써야 시력복귀가 가능한 것입니다. 이 책은 16년간의 시력치료 노하우가 담긴 책입니다. 책 제목 그대로 실질적으로 생활 속에서 시력을 복귀 시킬 수 있는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2008년도에 기적의 시력치료법이라는 책을 출판한 적이 있습니다. 독자 분들이 많이 어려워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한 점을 보완해 이번 실전! 시력복귀 훈련책에서는 시력복귀에 관련된 기본적인 시력이론과 시력복귀 훈련방법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3. 실전! 시력복귀 훈련방법을 간단하게 소개해 주세요.

(글로벌에듀타임즈 이광진 국장) ‘실전! 시력복귀 훈련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지피지기 백전불태라는 말이 있는데요.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다.”. 자신의 눈 상태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자신의 안경 도수조차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요. 내가 어떤 안경을 쓰고 내 시력이 정확히 어떤 상태인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시력이 0.2.”라면 0.3 정도 되는 문자의 시표를 읽는 연습을 통해 시력복귀 훈련을 하게 됩니다. 또 시력복귀 눈 운동기 보라매눈을 통해 모양체근 강화 운동을 합니다. TV를 하루에 30분 정도를 보면 모양체근 강화를 할 수 있습니다. 시력이 좋아질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한데. 저도수 안경이 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내 눈이 0.3 정도 되는 안경을 쓰고 있다면 0.4 정도 되는 저도수 안경을 평상시에 쓰면서 시력 복귀 훈련을 하다보면 시력이 변화가 되게 됩니다. 그런 식으로 저도수 안경을 통해서 시력복귀 훈련을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런 시력복귀 훈련을 통해 내 시력이 변화가 됐다 하면 지금까지 했던 모든 시력복귀 방법들을 목표를 재설정해서... 0.3에서 0.4가 됐다면 이제는 0.5를 위해서 가야죠. 0.5로 다시 자신의 목표시력을 설정을 하고 동일하게 훈련을 반복 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면 여러분의 시력을 복귀 시킬 수 있습니다.

 

4. 시력복귀 눈운동기 보라매눈이란?

(글로벌에듀타임즈 이광진 국장) 보라매눈은 수정체 두께를 조절하는 섬모체근을 강화시키는 시력복귀 눈운동기입니다. 보라매눈은 의료기기는 아니며 특허 등록된 눈 운동기기입니다. 보라매눈을 착용하면 시력복귀에 도움이 되는 일반사물을 4배 정도 작게, 멀리 보이게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1미터 앞 물체를 보면 4미터에서 보는 것 같은 상태가 되어 시력복귀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이런 원리로 좁은 실내에서도 먼 거리에 있는 작은 물체를 보는 것 같은 훈련을 할 수 있는 최적화된 시력복귀 훈련 기기입니다.

 

5. 이번 실전! 시력복귀 훈련책을 출판한 계기가 된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책 실전! 시력복귀 훈련을 출간 하게 되었습니다. 출간을 하게 된 계기는 우리들이 알고 있는 시력에 관련된 잘못된 상식들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제가 10년 이상 강조한 책거리 30cm는 시력이 나빠지지 않는 거리가 아닌 최대 0.2까지 시력이 나빠질 수 있는 거리입니다. 이러한 잘못된 시력관련 상식을 바로잡고 비수술 시력치료 및 시력복귀 훈련을 통해 시력을 복귀할 수 있다는 사실을 많은 국민들에게 알리기 위해서입니다. 또한 가칭 시력복귀협회와 같은 사단법인도 설립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6. 마지막으로 덧붙일 말씀이 있다면...

 

(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 실전! 시력복귀 훈련은 비수술 시력복귀 훈련을 통해 시력저하를 방지하고 시력복귀를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오랫동안 준비한 책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글로벌에듀타임즈 이광진 국장) 또한,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 사이트인 비수술 시력복귀 아카데미( http://eyeacademy.co.kr )에서는 실전! 시력복귀 훈련책 관련 정보, 비수술 시력복귀에 관련된 많은 훈련 정보, 다양한 시력복귀 사례와 시력복귀 관련 강좌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비수술 시력복귀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비수술 시력복귀 아카데미 사이트( http://eyeacademy.co.kr )에 가입하셔서 도움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5918178

 

실전! 시력복귀 훈련

시력복귀(회복)원리는 “보다 멀리, 가장 작게”많은 사람들은 “한번 나빠진 시력은 안경을 쓰거나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등의 시력교정술 혹은 드림렌즈, 기타 시술 등의 방법 외에는 절대로 좋아질 수 없다.”라고 알고 있다. 하지만 한번 나빠진 시력도 비수술 시력복귀 훈련을 통해 얼마든지 좋아질 수 있다. 『실전! 시력복귀 훈련』에서 16년간 시력치료를 해 오면서 많은 환자들의 시력을 복귀시킨 양순철 원장의 시력치료 및 시력복귀 훈련 비밀들을 공개한다.우

book.naver.com

 

반응형
반응형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 <실전! 시력복귀 훈련> 우리가족 시력복귀 필독서 19일 출간 - 양순철, 이광진, 이범수 공동저술, 좋은땅 출판사 눈 시력좋아지는법, 자은한의원, 보라매눈

 

 

시력복귀(회복)원리는 보다 멀리, 가장 작게

 

많은 사람들은 한번 나빠진 시력은 안경을 쓰거나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등의 시력교정술 혹은 드림렌즈, 기타 시술 등의 방법 외에는 절대로 좋아질 수 없다.”라고 알고 있다. 하지만 한번 나빠진 시력도 비수술 시력복귀 훈련을 통해 얼마든지 좋아질 수 있다. 실전! 시력복귀 훈련에서 16년간 시력치료를 해 오면서 많은 환자들의 시력을 복귀시킨 양순철 원장의 시력치료 및 시력복귀 훈련 비밀들을 공개한다.

 

우리 가족 시력복귀 필독서인 실전! 시력복귀 훈련에는 시력복귀에 관련된 기본적인 시력이론과 시력복귀 훈련방법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다. 사람의 눈에는 각막, 수정체 두 개의 돋보기가 있다. 특히 수정체는 우리 눈이 멀리 볼 때, 가까이 볼 때 돋보기 두께가 자동적으로 조절되며 초점이 맞춰지게 된다. 수정체 두께 조절력이 떨어지게 되면 근시, 난시, 원시, 노안 등이 생기는데 이 수정체 두께 조절력을 강화시키면 시력이 변화된다. 수정체 조절력 강화를 위한 실전! 시력복귀 훈련법의 핵심은 보다 멀리, 가장 작게”, “작은 초점(크기)을 보는 것이다. 이 두 가지만 기억하고 꾸준히 시력복귀 훈련을 한다면 시력은 복귀될 수 있다.

 

저자는 잘못된 시력관련 상식을 고치고 비수술 방법으로 시력복귀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는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 http://eyeacademy.co.kr  )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도서명 : 실전! 시력복귀 훈련

부 제 : 시력 2.0 도전

발행일 : 2019. 12. 19

저 자 : 양순철, 이광진, 이범수

출판사 : 좋은땅

정 가 : 22,000

페이지 : 216

사이즈 : 152mm X 225mm

바코드 : 979-11-6435-915-8

부가기호 : 03510

 

저자소개 :

 

양순철 자은한의원 원장

(비수술 시력치료 16/시력복귀 원리 발견)

- ) 수원 자은한의원 원장(시력치료 경력 16)

- 경희대 한의학과 졸업

- 산재관리원 중앙한방병원장 역임

- ) 한방재활의학과학회 정회원

- 실전! 시력복귀 훈련저술

- 기적의 시력치료법저술

- 시력복귀원리 보다 멀리 가장 작게발견

- 시력보정장치 축소경발명 특허 등록

 

이광진 글로벌에듀타임즈 발행인/지니미디어 대표

(시력치료-시력복귀 훈련/현재 양안 2.0)

- ) 하이브리드 미디어 컴퍼니 지니미디어 대표

- ) 경제/교육신문 글로벌에듀타임즈 발행인/편집국장

-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디지털미디어 전공 석사 졸업

- 실전! 시력복귀 훈련저술

- 자은한의원/리커버아이즈 보라매눈 시력복귀 컨설턴트

- 전 캐리소프트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방송영상팀 팀장

- 고뉴스/경제투데이/포커스신문 등 영상취재 팀장/국장 역임

- 국내 최초 UCC 제작 방법 관련 논문 발표

 

이범수 태을한의원 진료원장

(시력치료-시력복귀 연구/양순철 원장 수제자)

- ) 태을한의원 진료원장

- 경희대 한의과 대학 박사 졸업

- 실전! 시력복귀 훈련저술

- 규림한의원 평택점 원장

- 남창규한의원 진료원장

- 강남인동한의원 진료원장

- 소람한방병원 진료원장

- 장덕한방병원 진료원장

 

 

목차

차례

 

시작하는 말

 

1장 시력은 좋아질 수 있다

01 시력복귀 훈련의 비밀

02 시력저하의 원인

03 먼 산만 쳐다본다고 시력은 쉽게 복귀되지 않는다

04 시력복귀 훈련 비법 보다 멀리 가장 작게

05 인간의 시력의 한계는? 6.0? 9.0?

06 사람의 눈에는 두 개의 돋보기(렌즈)가 있다!

07 초고도 근시로의 진행을 막자

08 해외 시력복귀 관련 이론 및 사례

 

2장 눈과 안경에 대한 이해

(지피지기 백전불태(知彼知己 百戰不殆))

01 눈에 대한 이해

1) 눈의 구조

2) 각막과 수정체

3) 수정체의 비밀

4) 시력이 변화되는 초점의 비밀

5) 근시, 난시, 원시, 노안, 약시, 부동시(부등시)

6) 수정체를 두껍게? 얇게? 어떻게 하라는 거지?

02 안경에 대한 이해

1) 내 눈은 마이너스? 안경처방전 완전 정복

2) 디옵터와 시력과의 관계

3) 나안시력? 교정시력?

4) 1M 이내에 수정체를 두껍게 쓰는 디옵터(D)정도 관계표

 

3장 시력은 보는 방법을 알고 습관만 바꿔도 복귀된다

(눈 및 안경에 대한 잘못된 고정 관념)

01 한번 나빠진 눈은 절대 좋아질 수 없다?

02 책과의 거리 30는 시력이 나빠지지 않는 거리다?

03 시력은 유전이다?

04 눈이 나쁜 사람은 반드시 안경을 써야 된다?

05 나이가 들면 노안이 생긴다?

06 안구 운동이 시력복귀(회복)에 도움이 된다?

07 찡그리고 보면 시력이 나빠진다?

08 라식, 라섹 등의 시력교정술을 받으면 시력이 떨어지지 않는다?

09 (안구)이 크면 시력이 나쁘다?

10 시력복귀와 안경에 대한 꿀팁

 

4장 실전! 시력복귀 훈련

01 시력복귀 훈련 로드맵

02 자가 시력 측정법((모니터) 초점거리와의 관계표)

03 안경은 최대한 활용하고 최후에는 벗어 버리자!

04 내 눈은 바늘이다

1) 잘 보려고 노력해라! 그러면 세상이 밝게 보일 것이다

2) 바늘 쓰기

3) 물고기 잡기

4) 포도 따기

5) 잡기

6) 걸기(들어가기)

7) 돌리기

8) 표시하기(글자 적기)

05 실전! 시력복귀 훈련법 완전 정복

06 시력 2.0에 도전하는 실전! 시력복귀 훈련법

1) 0.1~0.3용 시력복귀 훈련법

2) 0.4~0.6용 시력복귀 훈련법

3) 0.7~0.9용 시력복귀 훈련법

4) 1.0~1.5용 시력복귀 훈련법

5) 2.0~3.0용 시력복귀 훈련법

 

5장 시력복귀(회복)에 성공한 사람들

01 내 눈은 2.0 아직도 진화 중

02 시력치료 사례

1) 한의원 치료 사례(1)

초등학생 남성 (○○/10) | 성인 남성 (△△/40)

2) 한의원 치료 사례(2)

어린이 여아 약시(○○/5)

3) 한의원 치료 사례(3)

성인 여성 근시(○○/25) 중도 근시

4) 한의원 치료 사례(4)

성인 여성 근시(○○/23) 중도 근시

5) 한의원 치료 사례(5)

성인 여성 근시(○○/22) 중도 근시

6) 한의원 치료 사례(6)

성인 여성 노안(A)

03 시력복귀 훈련 사례

1) 눈 운동기 보라매눈 시력복귀 사례(1)

2) 눈 운동기 보라매눈 시력복귀 사례(2)

3) 눈 운동기 보라매눈 시력복귀 사례(3)

4) 눈 운동기 보라매눈 시력복귀 사례(4)

5) 눈 운동기 보라매눈 시력복귀 사례(5)

 

6장 실전! 시력복귀 훈련 부록

(보라매눈 훈련법, 한글 시력표, 난시훈련용 앱 등)

01 눈 운동기 보라매눈 시력복귀 훈련법

1) 보라매눈이란?

2) 보라매눈 시력복귀원리

3) 보라매눈 제품소개

4) 보라매눈 기본 사용법

5) 보라매눈을 활용한 실전 시력복귀 훈련

02 시력복귀 훈련을 위한 나만의 시력표

1) 연습용 한글 시력표

2) 란돌트 고리(Landolt Ring) 시력표

03 난시 테스트 및 훈련(시력훈련: 난시편 앱)

 

맺는말

 

 

출판사 서평

 

나빠진 시력도 비수술 시력치료 및 훈련으로 복귀(회복)될 수 있다!”

 

이 책은 16년간 시력치료만 해 온 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이 발견하고 연구한 시력복귀 이론 및 시력복귀 훈련법을 담고 있으며, 나빠진 시력도 비수술 시력치료 및 시력복귀 훈련으로 회복될 수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이러한 시력복귀 훈련을 통해 공동 저자인 이광진 글로벌에듀타임즈 국장도 시력이 양안 기준 2.0으로 돌아왔으며 현재까지 유지하고 있다.

 

 

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의 수정체 모양체근 강화를 통한 시력복귀 훈련법

 

책거리 30cm에서 보는 것은 최대 시력 0.2까지 나빠질 수 있는 거리

시력복귀 훈련법의 핵심은 보다 멀리, 가장 작게”, “작은 초점(크기)을 보는 것

 

시력을 0.2까지 나빠지게 하는 책거리 30. 우리는 아주 어릴 때부터 이 거리는 시력저하가 발생하지 않는 거리라고 교육 받는다. 하지만 근시가 발생하지 않는 거리는 수정체를 두껍게 사용하지 않는 책거리 1m 이상이다. 근시는 대부분 근거리에서 스마트폰, , 컴퓨터 등을 자주 볼 경우 수정체를 더 이상 얇게 사용하지 못하게 되어 생기는 것이다.

 

사람의 눈에는 각막, 수정체 두 개의 돋보기가 있다. 특히 수정체는 우리 눈이 멀리 볼 때, 가까이 볼 때 돋보기 두께가 자동적으로 조절되며 초점이 맞춰지게 된다. 수정체 두께 조절력이 떨어지게 되면 근시, 난시, 원시, 노안 등이 생기는데 이 수정체 두께 조절력을 강화시키면 시력이 변화된다.

 

이 책은 비수술 시력복귀가 가능한 이유를 1장에서부터 간결하게 설명한다. 이어 다양한 시력저하의 원인들에 대해서 알아본다. 2장에서는 시력복귀에 꼭 필요한 눈과 안경에 대한 기본적 지식에 대해서 소개하고 3장에서는 시력에 관련된 잘못된 지식들에 대해서 알아보며 보는 방법을 알고 잘못된 습관만 바꿔도 시력복귀를 할 수 있는 정보를 안내한다. 4장은 실전! 시력복귀 훈련으로 자가 도수 측정법을 통해 자신의 시력에 대해 체크해 보고, 다양한 시력복귀 비법들과 보는 방법만 알아도 시력이 복귀되는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해 준다. 또한 시력별로 훈련을 할 수 있는 실전 훈련용 시력표를 제공해 시력복귀 훈련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워 볼 수 있다. 5장에서는 실제로 시력치료, 시력복귀에 성공한 사람들의 사례를 통해 시력복귀 성공비법에 대해서 확인해 본다. 6장에서는 부록으로 시력복귀 눈 운동기 보라매눈의 시력복귀 훈련법, 시력복귀 훈련용 한글 시력표, 란돌트 고리 시력표를 제공하고 난시 테스트 및 훈련법에 대해서 알아본다.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실전! 시력복귀 훈련책을 출판했다. 이 책에는 그동안 여러 가지 이유로 세상 빛을 보지 못하고 숨겨졌던 비수술 시력치료, 시력복귀 훈련법이 낱낱이 공개되어 있다.

 

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의 16년간 비수술 시력치료 및 시력복귀 훈련 노하우가 담긴 이 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시력이 복귀될 수 있길 기대한다.

 

저자는 잘못된 시력관련 상식을 고치고 비수술 방법으로 시력복귀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는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http://eyeacademy.co.kr)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실전! 시력복귀 훈련> 책 구매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실전! 시력복귀 훈련책 출판 기념으로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 훈련용 3M 한글/란돌트 고리 시력표를 사은품으로 드립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geniehybrid/products/4762976832

 

실전! 시력복귀 훈련(시력 2.0 도전) : 램프요정지니몰

[램프요정지니몰] 램프의 요정 지니가 다양한 쇼핑 및 디지털 콘텐츠 세계로 초대합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반응형

[속보/글로벌에듀타임즈] 문 대통령, 법무부 장관에 추미애 의원 내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