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상/시력복귀훈련 체험 후기/해외 시력 훈련 사례]라식 후 근시 퇴행 2주만에 시력 0.5(20/40)에서 (20/25)0.8로 변화 된 해외 시력복귀(회복) 훈련 하는 비센 라키아니(Vishen Lakhiani) 첫 번째 영상 눈 시력좋아지는법, 시력복귀훈련

 

 

 

안녕하세요?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 비수술 시력복귀 아카데미 시력복귀 컨설턴트입니다.

 

해외 시력회복(복귀) 훈련 하는 분들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비센 라키아니(Vishen Lakhiani)씨 첫 번째 영상 입니다.

 

비센 라키아니씨는 2주만에 시력 0.5(20/40)에서 (20/25)0.8로 변화되었다고 소개하고 있다.

그는 이전에 근시 7 디옵터 였었고 28세에 라식 수술을 해 20/20(시력 1.5) 정상 시력이 되었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난시와 함께 2년 동안 왼쪽 눈이 점점 나빠졌고, 오른쪽도 나빠졌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12년 후 눈이 나빠져서 다시 안경을 써야 되는 것을 알았다고 덧붙였다.

 

비센 라키아니씨는 “Natural healing eyesight(자연적인 시력 훈련)”, “안경 쓰는 시간을 줄여라.” 등의 다양한 시력복귀 훈련에 대한 내용을 아직도 실험하고 있고, 1년 넘게 이일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는 아직 완벽하지 않지만 내가 아는 것을 공유 하고 싶다. 왜냐하면 이것이 많은 사람들을 도울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라고 이야기 하고 있다.

 

비센 라키아니씨는 아이들의 시력이 나빠지거나 시력치료를 한다면 또는 나이에 따른 시력 문제를 예방하려면 아래와 같은 방법을 사용하라고 추천하고 있다.

 

사람들이 가장 먼저 저지르는 실수는 안경점에서만 시력체크를 하고 안경을 맞춘다는 것이다. 나는 간단한 실험을 해봤다. 안경점과 안과의 차이가 40% 이상이 났다. 안경처방전..... 아시다시피 시력은 날마다 다르다.”

 

어린아이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근시, 원시로 매년 이동한다.

시력이 0.25 디옵터 인 시기에 안경사에게 가서 안경을 맞춘다면 당신의 그 도수에 시력을 잠기게 되고 당신은 안경에 의존하게 된다.“

 

안경점에서 시력검사를 해라. 그런 후 또 다시 안과에서 시력검사후 안경 처방전을 받아라. 이때 한 단계 낮은 저도수 처방을 얻어내라. 만약 의사가 0.5 디옵터 정도가 안전한 안경 처방전이라고 한다면 한단계 낮은 0.25 얻으면 시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0.5 디옵터 안경 처방전을 받는다면 당신의 시력은 0.5 아래로 갈 수가 없다. 다시 말하면 점점 나빠질 수 밖에 없고 시력은 좋아질 수가 없다.“

 

이것은 저도 안경 사용은 많은 시력치료사들이 권장하는 첫 번째 방법이다.

 

두 번째, 순수하게 어두운 곳에서 잠을 자면 시력이 나빠질 가능성이 적다.

 

펜실베니아 대학교에서 400명의 아이들과 진행한 한 연구에서, 어두운 방에서 잠을 잤던 단지 10%의 아이들만 어두운 방에서 잔 것으로 확인됐다.

 

어두운 곳에서 잠을 잔 아이들 중 10%만 근시가 생겼다. 취침등을 켜고 잔 아이들 중 34%가 근시가 생겼다. 그리고 불을 켜고 잔 아이들 중 55%가 근시가 생겼다.

 

'실전!시력복귀훈련' 에도 언급되어 있지만 눈운동중 눈동자를 돌리는 말하자면 눈 근육은동은 시력복귀(회복)에 큰 도움이 되지 않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눈동자가 몰리는 사시가 있으신 분들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정체 활성화 훈련을 통해 시력복귀(회복)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함께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영상을 볼때는 스마트폰 보다는 PC에서 유튜브 영상을 보실 것을 추천 드리며 하단 오른쪽에 보면 자막 아이콘과 설정 아이콘이 보일 겁니다.

 

자막 아이콘을 체크하고 설정에서 자막(i)을 자동 번역으로 체크하고 한국어를 설정하면 자동 번역기능이 시작됩니다. 완벽한 번역은 아니지만 내용을 이해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비수술 시력복귀 아카데미에서는 시력복귀 훈련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집중력 훈련, 수정체 활성화 훈련과 저도수 안경 훈련법을 추천합니다.

 

 

=============================================================================

 

"보다 멀리 가장 작게" 꼭 시력 훈련 하세요!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비수술 시력복귀 아카데미

 

http://eyeacademy.co.kr 혹은 https://cafe.naver.com/eyerecoveryclass

 

비수술 시력 복귀(회복) 강의/훈련-... : 네이버 카페

비수술 시력치료, 시력복귀(회복) 훈련법 및 눈 운동기 보라매눈을 활용한 시력복귀(회복) 아카데미 카페

cafe.naver.com

 

우리가족 시력복귀 필독서 책 실전! 시력복귀 훈련

 

- 책 관련 상세 정보는 아래링크 참고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5918178

 

실전! 시력복귀 훈련

시력복귀(회복)원리는 “보다 멀리, 가장 작게”많은 사람들은 “한번 나빠진 시력은 안경을 쓰거나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등의 시력교정술 혹은 드림렌즈, 기타 시술 등의 방법 외에는 절대��

book.naver.com

 

 

자은한의원 시력 훈련 교육 강좌

 

http://edulive.co.kr

 

https://tv.naver.com/v/2546515

 

 

 

https://youtu.be/mgObScwyCj8

 

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 '시력복귀 비법 인터뷰

 

http://tv.naver.com/v/2277399

 

 

 

https://www.youtube.com/watch?v=nffAQJWPAto&list=PLmw_TYpRgWDLJdYfbyABvdoFnVA27Abig&index=1

 

수정체활성화 시력 훈련 눈 운동기 보라매눈 공식 홈페이지

 

http://eyefocus.co.kr

 

수정체활성화 시력훈련 눈 운동기 보라매눈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boramaenun

 

세계최초 시력훈련:난시 어플(안드로이드용)출시

 

난시제거훈련(시력운동)용 어플 무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스토어나 onestore에서 시력훈련: 난시편검색해 다운받아 설치!

 

- 안드로이드용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u.Boramae

 

 

비수술 시력치료 자은한의원 공식홈페이지

http://eyerecovery.co.kr

 

비수술 시력치료 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 네이버 유료 카페 (실전 시력치료)

http://cafe.naver.com/sukchul67

 

# 자은한의원 공식 카페는 비공개 카페이므로 가입방법은 아래 링크 참고

https://blog.naver.com/mcbcast/221473290281

 

[특가] 수정체 활성화 시력훈련 눈운동기 기어형 보라매눈 신형 출시 프로모션 할인 제품 구매

 

"보라매눈은 현재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등록된 의료기기가 아님을 밝힙니다."

 

http://shopping.naver.com/search/all.nhn?where=all&frm=NVSCTAB&query=%EB%B3%B4%EB%9D%BC%EB%A7%A4%EB%88%88

 

시력훈련을 위해서......... 고고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