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상/시력복귀] 자은한의원 시력복귀 유료강좌 무료 체험 영상“당신만 모르고 있던 시력저하, 안경의 비밀”






디지털 기기들이 일상화된 복잡한 현대 사회에 살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근시, 노안 등 다양한 눈 건강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특히, 관련 전문기관에서는 유아기 때부터 장시간 스마트폰 , TV, 게임기, VR에 노출되어 시력저하, 주의력결핍 및 행동장애(ADHD)가 나타날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또한, 초등학교 때부터 시력저하가 발생하지 않는 거리를 책거리 30cm 라고 잘못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근시가 발생하지 않는 거리는 수정체를 두껍게 사용하지 않는 책거리 1m 이상입니다.


아프리카나 몽골의 초원에 사는 원주민들이 근시가 없고 2.0~3.0의 시력을 갖고 있는 것이 이런 이유입니다. 


근시는 대부분 근거리에서 책, 컴퓨터  등을 자주 볼 경우 수정체를 더 이상 얇게 사용하지 못하게 되어 생기는 것입니다.


자은한의원의 시력훈련 동영상 강좌에서는 시력에 대한 기본 이론 및 시력훈련에 대한 방법론을 교육합니다.


또한, 올바른 생활 습관 및 시력운동을 통해 시력저하 방지 및 시력훈련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서 국내에서 유일하게 배울 수 있는 과정입니다.


그럼 시력훈련 샘플 강좌를 통해 당신만 모르고 있던 시력저하, 안경의 비밀이 담긴 “시력저하가 되는 이유”에 대해서 살펴보고 


또한, 실제 강의를 듣는 분들의 시력훈련 사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시력회복강좌 #양순철 #보라매눈, #자은한의원, #자은한의원, #시력회복운동후기, #시력운동, #시력좋아지는법, #시력회복, #시력회복안경, #눈시력좋아지는법, #보라매안경, #보라매눈후기, #근시치료, #시력회복운동, #시력회복법, #눈시력회복, #아이시력회복, #유아시력회복 #시력회복훈련, #시력회복프로그램, #시력회복하는법

  

"보다 멀리 가장 작게" 꼭 시력 복귀 하세요!

시력복귀를 위해서......... 고고씽


◆ [특가]시력훈련 눈운동기 기어형 보라매눈 신형 출시 프로모션 할인 제품 구매


"수정체 활성화 눈운동기 보라매눈은 식약처에 등록된 의료기기가 아님을 밝힙니다."


http://shopping.naver.com/search/all.nhn?where=all&frm=NVSCTAB&query=%EB%B3%B4%EB%9D%BC%EB%A7%A4%EB%88%88


◆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비수술 시력복귀 아카데미

http://eyeacademy.co.kr


◆ 자은한의원 시력 훈련 교육 강좌


http://edulive.co.kr


https://tv.naver.com/v/2546515


https://youtu.be/mgObScwyCj8


◆ 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 '시력복귀 비법 인터뷰’


http://tv.naver.com/v/2277399


https://www.youtube.com/watch?v=nffAQJWPAto&list=PLmw_TYpRgWDLJdYfbyABvdoFnVA27Abig&index=1


◆ 시력 훈련 눈 운동기 보라매눈 공식 홈페이지


http://eyefocus.co.kr


◆ 시력훈련 눈 운동기 보라매눈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boramaenun


◆ 세계최초 시력훈련:난시 어플(안드로이드용)출시 


난시제거훈련(시력운동)용 어플 무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스토어나 onestore에서 “시력훈련: 난시편” 검색해 다운받아 설치!


- 안드로이드용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u.Boramae



◆ 비수술 시력치료 자은한의원 공식홈페이지

http://eyerecovery.co.kr


◆ 비수술 시력치료 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 네이버 유료 카페 (실전 시력치료) 

http://cafe.naver.com/sukchul67


# 자은한의원 공식 카페는 비공개 카페이므로 가입방법은 아래 링크 참고

https://blog.naver.com/mcbcast/221473290281


"보다 멀리 가장 작게" 꼭 시력 복귀하세요!


시력복귀를 위해서......... 고고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