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 비수술 시력복귀 아카데미 ( https://cafe.naver.com/eyerecoveryclass ) 시력복귀 컨설턴트, 실전!시력복귀훈련공동 저자 글로벌에듀타임즈 국장 이광진입니다.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시작한 비수술 시력복귀 아카데미도 이제 개설 된지 3년 정도 됐습니다.

 

원래 비수술 시력복귀 아카데미 개설 당시에는 비수술 시력치료, 시력복귀 훈련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중 열심히 훈련을 하실 수 있는 분들만을 대상으로 운영을 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단 한분이라도 더 비수술 시력치료, 시력복귀 훈련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려드리는 것이 더 중요하고 시급한 일이라고 생각하여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제 얼마 후에는 회원수가 1000명 이상 될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생각했던 회원수가 1000명이었기에 회원이 1000명이상 된 이후에는 비수술 시력복귀 아카데미 운영을 조금 다르게 할 예정입니다.

 

현재까지 가입해 주신 회원분들은 간단한 등급업 신청을 통해 일반회원으로 승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 비수술 시력복귀 아카데미는 일정 부분의 노력 없이는 비수술 시력복귀 훈련의 정보를 쉽게 볼수 없는 그런 카페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현재도 공지사항에 나와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등급업 단계인 일반 회원이 되시려면, 게시글 20, 댓글 30, 출석 30, 가입 4주후 등업 신청가능 이라는 등업 신청을 위한 기본 조건이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이 부분을 유예했었습니다. 가입 회원이 1000명 이상이 되면 약간은 일반회원이 되기 위한 등업 기준이 달라질 수는 있지만 비슷한 수준으로 강화될 예정입니다.

 

대신 열심히 활동하는 회원들에게는 더 많은 비수술 시력치료, 시력복귀 훈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기존 회원 중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를 통해 무료 교육이나 무료 컨설팅을 조금 확대할 예정입니다.

 

또한, 유튜브, 네이버TV를 통한 실시간 라이브방송을 통한 시력복귀 특강 혹은 회원 훈련 후기 등의 내용을 다루는 방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시력복귀 훈련관련 방송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잘못된 시력복귀 훈련방법을 통해서 훈련하시면 쉽게 변화도 되지 않고 오히려 안 좋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님의 최소 16년 이상의 연구와 많은 시력복귀 훈련을 경험해본 분들의 훈련 경험 통해 얻어진 최선의 비수술 시력치료, 시력복귀 훈련 방법을 추천해 드리는 만큼 제대로 추천된 방법으로 시력복귀 훈련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앞으로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 비수술 시력복귀 아카데미 ( https://cafe.naver.com/eyerecoveryclass ) 가 더 많은 분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많은 홍보와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