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상]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글로벌에듀타임즈 이광진 국장, 대국민 시력 복귀 프로젝트 책 실전! 시력 복귀훈련텀블벅 통해 크라우드 펀딩 진행시력 치료, 복귀훈련법 및 보라매눈 눈 좋아지는 운동법 공개

 

 

시력 훈련 책 실전! 시력 복귀훈련이 텀블벅 펀딩을 시작했다.

 

대국민 시력 복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2월에 출간 예정인 책 실전! 시력 복귀 훈련텀블벅(대표 염재승)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가 13일 만에 펀딩 1차 목표금액을 달성하며 순항중이다.

 

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 글로벌에듀타임즈 이광진 국장과 이범수 한의사 공저로 준비한 책 실전! 시력 복귀훈련책거리 30cm에서 보는 것는 시력이 나빠지지 않는 거리가 아니라 최대 시력 0.2까지 나빠질 수 있는 거리.”와 같이 시력에 관련된 많은 잘못된 상식에 대해서 바로잡고 비수술 방법으로 시력이 복귀(회복) 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 출판하게 됐다.

 

저자들은 각각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은 16년간 시력치료를 해오면서 많은 환자들의 시력복귀를 직접 경험했다. 이광진 글로벌에듀타임즈 편집국장은 우연한 기회에 시력 치료, 시력 복귀훈련을 시작하게 되어 28년 사용하던 안경을 벗고 현재 양안 2.0의 시력을 유지하고 있다. 이범수 한의사는 현재 시력 치료 및 시력 복귀 훈련에 대해 조금씩 알아 가고 있는 양순철 원장의 수제자다.

 

이 책은 비수술 시력복귀가 가능한 이유에 대해 사족 없이 바로 1장에서부터 설명하며, 다양한 시력 저하의 원인들에 대해서 알아본다.

 

2장에서는 시력복귀에 꼭 필요한 눈과 안경에 대한 기본적 지식에 대해서 소개한다. 3장에서는 시력에 관련된 다양한 잘못된 지식들에 대해서 알아보고 잘못된 습관만 바꿔도 시력복귀를 할 수 있는 정보에 대해서 안내한다.

 

이어 4장에서는 실전 시력복귀 훈련으로 자가 도수 측정법을 통해 자신의 시력에 대해 체크해보고, 다양한 시력복귀 비법들과 보는 방법만 알아도 시력이 복귀되는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한다. 또한 시력대 별로 훈련을 할 수 있는 실전 훈련용 시력표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울 수 있다.

 

5장에서는 실제로 시력치료, 시력복귀에 성공한 사람들의 사례를 통해 시력복귀 성공비법에 대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6장에서는 부록으로 시력훈련 눈 운동기 보라매눈의 시력복귀 훈련법, 시력복귀 훈련용 시력표인 나만의 시력표 만들기, 훈련용 한글 시력표, 란돌트 고리 시력표 그리고 난시 테스트 및 훈련법에 대해서 알아본다.

 

현재 텀블벅에서 실전! 시력 복귀훈련시력복귀 프로젝트는 책 제작의 일부 비용인 목표 펀딩 금액 200만원을 달성했으며, 지속적인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텀블벅 펀딩 목표금액 달성 기념 프로모션으로 펀딩 500% 달성 시 후원한 모든 분을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시력복귀 교육 온라인 강좌 기본형(11) 교육 프로그램을 추첨을 통해 20분께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시력복귀 프로젝트는 오는 1125일까지 진행된다.

 

펀딩된 금액은 실전! 시력 복귀훈련책 제작비에 사용된다. 목표 금액 초과 달성 시 책의 제작비용 및 책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비용에 사용 되며, 이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특별 강연 및 리워드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쓰인다. 또한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시력 복귀훈련에 대한 홍보 및 공익사업을 위해 사용된다.

 

실전! 시력 복귀 훈련텀블벅 시력 복귀 프로젝트 관계자는 안경을 쓰거나,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등의 시력교정술 이외에도 비수술 시력치료 및 시력 복귀훈련을 통해 시력은 좋아질 수 있다.”, “‘한번 나빠진 시력도 좋아질 수 있다.’ 책을 통해 많은 분들이 시력 복귀(회복)에 대한 잘못된 고정관념과 지식을 바로잡고 시력복귀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펀딩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앞으로 책 실전! 시력 복귀훈련남은 펀딩 기간 동안 텀블벅 시력복귀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밖에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 사이트( https://www.tumblbug.com/eyerecovery ) 혹은 이메일(geniehybrid@naver.com), 전화(0505-565-5525)로 연락 하면 된다./글로벌에듀타임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