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 스페셜 에디션 출시


- 블랙과 레드 컬러 액센트를 가미해 절제된 세련미 연출

- 미국시장에서 선풍적인 흥행을 이끈 레드라인 에디션 국내 도입


쉐보레(Chevrolet)는 더 뉴 트랙스(The New Trax)의 레드라인 에디션(Red Line Edition)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은 차량 전면부에 블랙 그릴과 블랙 보타이 로고 앰블럼을 채택해 엣지있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한, 측면부의 윈도우 몰딩에 크롬을 대체한 블랙 컬러가 적용되며, 사이드 미러 커버를 블랙 컬러로 마무리해 간결한 조화를 선사한다.  레드라인 전용 18인치 블랙 알로이 휠에는 레드 컬러의 포인트 라인이 역동감을 배가한다. 


2015 북미 세마쇼(SEMA show)에서 처음 공개된 쉐보레 레드라인 에디션은 레드 액센트가 포함된 블랙 알로이 휠, 블랙 라이데이터 그릴과 블랙 보타이 로고 앰블럼, 레드 컬러 레터링이 공통으로 적용되며, 차종별로 추가적인 디자인 요소가 가미된다. 




지난해 미국 시장에서 판매되는 트랙스와 말리부, 카마로, 트래버스, 콜로라도를 포함 9개 쉐보레 제품에 폭넓게 적용되며 브랜드의 새로운 대표 스페셜 에디션으로 자리매김한 레드라인 에디션은 국내에서는 더 뉴 트랙스에 최초로 적용된다. 


레드라인 에디션은 더 뉴 트랙스 LT코어 트림과 프리미어 트림에 제공되며, 스노우 화이트 펄(Snow white pearl), 스위치 블레이드 실버(Switch blade silver), 모던 블랙(Modern black), 새틴 스틸 그레이(Satin steel gray) 외장 색상 모델에 적용된다.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 가격은 1.4리터 가솔린 터보 모델 ▲레드라인 LT코어 2176만원, ▲레드라인 프리미어 2361만원이며, 1.6리터 디젤 모델 ▲레드라인 LT코어 2422만원, ▲레드라인 프리미어 2548만원이다. (6단 자동변속기 기준) 


한편, 쉐보레는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월까지 22만원 상당의 보스 무선 이어폰을 출고 기념 선물로 증정한다./글로벌에듀타임즈





◆ 이히는 쉐보레 소개


1911년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출범한 쉐보레는 전 세계 100여 시장에서 연간 400만여대를 판매하는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이다. 뛰어난 주행성능과 제품 디자인, 독보적인 안전성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쉐보레는 2011년 한국 시장 출범 이 후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트랙스, 캡티바, 이쿼녹스, 임팔라, 카마로와 더불어 순수전기차 볼트EV(Bolt EV)와 주행거리 연장 전기차 볼트(Volt)를 판매하는 동시에 수준 높은 고객 케어 서비스인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를 제공하고 있다. 쉐보레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는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