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차, 2020 팰리세이드 출시...캘리그래피 최상위 트림 신설

 

- 최상위 트림 캘리그래피신규 도입으로 차별화된 가치와 만족감 제공

- 캘리그래피 트림 기반으로 2열 상품성 극대화한 스페셜 모델 ‘VIP’도 출시

- 2020 팰리세이드 모든 트림에 10.25인치 내비게이션 및 블루링크 기본 적용

- ‘견인력 2000kg’ 트레일러 패키지, 반려동물을 위한 사양 등 다양한 선택지 제공

- 가격, 가솔린 3.8 기준 익스클루시브 3497만원 프레스티지 4047만원 캘리그래피 4567만원 VIP 5137만원

 

현대자동차는 최상위 트림 캘리그래피를 신설하고 고객 선호 사양을 확대 적용한 플래그십 SUV ‘2020 팰리세이드6일 출시했다.

 

현대차는 상품성을 강화한 2020 팰리세이드 출시를 통해 국내 대형 SUV 시장을 대표하는 모델로서 팰리세이드의 위상을 공고히 하며 시장 주도권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최상위 트림 캘리그래피도입, 2열 상품성 극대화한 스페셜 모델 ‘VIP’도 새롭게 선보여

 

2020 팰리세이드에 새롭게 추가된 최상위 트림 캘리그래피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만족감을 선사한다. 지난해 더 뉴 그랜저에 최초로 도입된 현대차의 최고급 트림 캘리그래피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요소와 높은 상품성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

 

2020 팰리세이드 캘리그래피는 전용 라디에이터 및 인테이크 그릴, , 스키드플레이트, 바디컬러 클래딩 등 차별화된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캘리그래피 모델만의 독보적인 외장 디자인을 완성했다.

 

캘리그래피 트림의 내장은 앰비언트 무드램프, 퀼팅 나파가죽 시트와 퀼팅 가죽을 감싼 도어 트림(컬러 블랙/카키/베이지3), 반펀칭 가죽 스티어링 휠 등 다양한 디자인 요소 적용 및 소재 변경으로 고급스러움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2020 팰리세이드 캘리그래피는 12.3인치 풀 LCD 클러스터(계기판), 헤드업 디스플레이, 뒷좌석 수동식 도어커튼 등 다양한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현대차는 특히 캘리그래피 트림을 기반으로 2열의 상품성을 극대화한 스페셜 모델인 ‘VIP’도 선보였다. 팰리세이드 VIP2열에서 시청 가능한 모니터 2대로 구성된 후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RSE : Rear-Seat Entertainment system)’을 비롯해 공기청정기와 냉·온장 컵홀더 등이 탑재된 2열 센터 콘솔 암레스트, 2열 스마트폰 무선충전기, 스피커 내장형 윙타입 헤드레스트 등을 적용해 2열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하반기부터 현대 카페이모든 트림서 이용 가능 다양한 선택 사양 등 상품성 강화

 

현대차는 팰리세이드의 기존 트림인 익스클루시브와 프레스티지의 상품성도 개선했다.

 

2020 팰리세이드는 그동안 고객 선호도가 높았던 10.25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과 블루링크, 하이패스 시스템, 후석 대화모드를 기본 적용했다. 추가로 올해 하반기 내비게이션 자동 무선 업데이트(OTA)를 통해 모든 트림에서 커넥티드 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올 하반기부터 차량 내 간편결제 서비스 현대 카페이(CarPay, In-Car Payment)’를 활용해 SK에너지, 파킹클라우드 등 제휴된 주유소와 주차장에서 비용을 지불할 때 내비게이션 화면을 통해 간편히 결제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2020 팰리세이드는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고객 요청을 반영해 12.3인치 풀 LCD 클러스터를 선택할 수 있게 했으며(프레스티지 트림 옵션 운영), 엔진 냉각 성능 강화를 통해 견인력이 750kg에서 2000kg까지 강화되는 트레일러 패키지’, 반려동물 전용 카시트 및 방오 시트 커버 등 반려동물 가족을 위한 액세서리(TUIX PET) 등 다양한 옵션 및 커스터마이징 사양을 제공한다. 또한 2020 팰리세이드의 외장 컬러는 레인 포레스트(캘리그래피 트림 전용), 시에라 버건디 등 2종이 새롭게 추가돼 총 6종으로 운영된다.

 

2020 팰리세이드의 가격은 가솔린 3.8기준 트림 별로 익스클루시브 3497만원 프레스티지 4047만원 캘리그래피 4567만원 VIP 5137만원이다. (개별소비세 1.5% 기준, 디젤 2.2 모델은 가솔린 3.8 트림 별 가격에 150만원 추가)

 

현대차 관계자는 “‘팰리세이드가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캘리그래피트림을 신설하고, 기본 상품성을 강화하며 더욱 새로워졌다라며 “‘2020 팰리세이드가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며 앞으로도 국내 대형 SUV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글로벌에듀타임즈)

 

 

반응형
반응형

LG 벨벳출고가 최대 50% 보장프로그램 탑재...8일부터 예약판매

 

- 2년 뒤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장하는 고객 혜택 프로그램실시 예정

- 이달 8일부터 14일까지 예약판매 실시

- ‘물방울 카메라’, ‘대칭형 타원등으로 완성된 ‘LG 벨벳디자인

- 15일 이통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 통해 국내 출시가격은 899,800

 

LG전자가 출고가 보장프로그램 탑재한 ‘LG 벨벳(LG VELVET)’를 출시한다.

 

LG전자는 LG 벨벳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이동통신 3사와 협업해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 혜택 프로그램은 고객이 스마트폰을 구매해 24개월간 사용한 후, 제품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출고가의 최대 50%를 할인받는 프로그램이다. , 반납 후 LG전자의 프리미엄 단말기를 재구매하는 조건이다.

 

이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고객 체감 가격은 낮아진다. LG 벨벳을 구매하고 월 8만 원의 5G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을 예로 들면, 고객은 단말기 가격의 최대 50%449,900원을 할인받는다. 또한 통신사별 요금제에 따른 선택약정할인(25%)을 더하면, 48만 원(24개월x8만원x0.25)의 할인을 받게 된다.

 

LG전자는 LG 벨벳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주기 위해 이동통신 3사와 협업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LG전자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LG 벨벳 예약판매도 실시한다. 국내 이동통신 3사 매장이나 LG베스트샵에 직접 방문하거나, 예약판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LG전자는 예약판매에 참여한 고객에게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캐릭터 액세서리팩’, ‘스마트폰용 짐벌(스마트폰으로 동영상 촬영을 할 때, 사용하는 장비)’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LG전자는 LG 벨벳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 참여와 상관없이 6월 말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 펭수, 카카오 캐릭터 등 전용 케이스 세트도 증정할 계획이다.

 

‘LG 벨벳물방울 카메라’, ‘3D 아크 디자인등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이다. ‘물방울 카메라는 후면 카메라 3개와 플래시가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 세로 방향으로 배열된 디자인이다.

 

‘LG 벨벳6.8형 대화면임에도 너비가 74.1mm에 불과하다. 여기에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을 적용했고, 후면 커버도 동일한 각도로 구부려 하단에서 보면 가로로 긴 타원형 모양이다. 타원형이기 때문에 손과 밀착되는 접촉면이 넓어져 착 감기는 손맛을 제공한다.

 

‘LG 벨벳에는 퀄컴 의 최신 5G 칩셋인 스냅드래곤 765 5G’를 탑재됐다. ‘스냅드래곤 765 5G’는 퀄컴이 최초로 AP(Application Processor)5G 모뎀을 7나노 공정으로 통합한 칩셋이다. AP와 모뎀이 하나로 합쳐져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 내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6.8인치 대화면에도 슬림하고 손에 착 붙는 ‘LG 벨벳의 디자인을 가능하게 했다.

 

LG전자는 오는 15일 이동통신 3사와 오픈마켓, LG베스트샵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LG 벨벳을 국내 출시한다. 출고가는 899,800원이다.

 

LG전자 신재혁 모바일마케팅담당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보다 많은 고객이 LG 벨벳의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글로벌에듀타임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