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우리 가족 시력복귀 필독서 ‘(시력 2.0 도전)실전! 시력 복귀훈련책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 예약 구매 - 자은한의원 눈 시력좋아지는법 보라매눈 활용법

 

 

 

 

2019년 12월 19일 책 '실전! 시력복귀 훈련'이 공식 출간됐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5918178

 

실전! 시력복귀 훈련

시력복귀(회복)원리는 “보다 멀리, 가장 작게”많은 사람들은 “한번 나빠진 시력은 안경을 쓰거나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등의 시력교정술 혹은 드림렌즈, 기타 시술 등의 방법 외에는 절대로 좋아질 수 없다.”라고 알고 있다. 하지만 한번 나빠진 시력도 비수술 시력복귀 훈련을 통해 얼마든지 좋아질 수 있다. 『실전! 시력복귀 훈련』에서 16년간 시력치료를 해 오면서 많은 환자들의 시력을 복귀시킨 양순철 원장의 시력치료 및 시력복귀 훈련 비밀들을 공개한다.우

book.naver.com

 

 

안녕하세요? 글로벌에듀타임즈 이광진 국장(자은한의원 시력복귀 컨설턴트)입니다.

 

대국민 시력복귀(회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첫 번째로 진행되는 프로젝트 ‘(시력 2.0 도전)실전! 시력 복귀훈련책입니다.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를 통해 ‘(시력 2.0 도전)실전! 시력 복귀훈련책 예약판매가 진행중입니다. 이제 10여일 남았네요. 대한민국에서 가장 먼저 책을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우리가족 시력복귀 필독서 ‘(시력 2.0 도전)실전! 시력 복귀훈련

 

텀블벅이라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시력 2.0 도전)실전! 시력 복귀훈련텀블벅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https://www.tumblbug.com/eyerecovery

 

올해 1224일 즈음 책이 출판 될 예정이며, 아마도 현재까지 나온 책들 중 시력 복귀(회복)에 가장 많은 도움이 되는 책이 될 것이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예약 구매 참여 방법은 쉽습니다. 원하는 선물(리워드)을 골라 후원하는 형태입니다.

 

텀블벅 사이트에 가입하시고 결제정보를 등록한 후 원하는 선물(리워드)를 골라 밀어주기를 해주시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오는 1125일까지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 후 1126일 일괄적으로 결제가 됩니다.

 

선물(리워드)12월 말쯤 배송될 예정입니다.

 

이번 출판 기념으로 시력 훈련 눈운동기 보라매눈과 시력 복귀 교육 심화과정도 함께 특별 할인 가격으로 한정판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geniehybrid@naver.com, 0505-565-5525 )주시면 됩니다.

 

지금 바로 ‘(시력 2.0 도전)실전! 시력 복귀훈련텀블벅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https://www.tumblbug.com/eyerecovery/ )로 가셔서 밀어주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