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력복귀훈련 후기/3일차/왼쪽 눈도 2.0 가즈아] 보라매눈 수정체 활성화 훈련 30, , 시력표보기 10분 훈련 후 시력 측정 0.5~0.6 - 눈시력좋아지는법, 시력회복, 눈운동

 

시력훈련 눈운동기 보라매눈은 식약처에 등록된 의료기기가 아닌 공산품임을 밝힙니다.”

 

202079일 왼쪽 눈도 2.0 가즈아! 시력복귀 훈련 3일차(왼쪽 눈 집중 훈련)

 

안녕하세요?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 비수술 시력복귀 아카데미시력복귀 컨설턴트 이광진입니다.

 

왼쪽 눈도 2.0 가즈아프로젝트 3일차입니다.

 

3일차는 보라매눈 수정체 활성화 훈련 TV보기 30, 시력표 보기 10분입니다. 시력표 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현재 제 왼쪽눈이 0.4~0.5 정도까지 흐릿하게 보이는데요... 0.6 이상의 시력표 시표를 보려고 노력하시면 됩니다. 계속 잘 보려고 노력하면 시력 훈련이 되는 것입니다.

 

또한, 시력훈련 눈운동기 보라매눈을 착용하고 수정체 활성화 훈련을 위해 TV를 보는 거리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자로 직접 쟀습니다.

 

TV42인치 이고요. 거리는 재봤더니 TV로부터 2.4m 위치에서 시력 훈련을 했습니다.

 

참고로 TV가 아닌 컴퓨터 모니터로 훈련하는 분도 계신데요. 개인마다 조금 거리는 다를 수 있지만 보라매눈으로 봤을 때 TV 화면이나 모니터가 꽉 차게 보이는 상태에서 훈련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24인치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1m 정도 거리에서 보면 모니터가 꽉차게 보이네요.

 

물론 더 먼 거리에서 훈련 하셔도 됩니다. 그러면 물체나 글자가 더 작게 보이므로 더 수준이 높은 거리에서 훈련을 하는 것입니다.

 

3일차 오늘도 시력 2.0이 나오는 오른쪽 눈은 가림캡으로 가리고 왼쪽 눈만 보라매눈 수정체 활성화 훈련 30TV 보기와 왼쪽 눈 나안으로 0.6 이상의 시력표 시표 보기 10분을 진행 했습니다.

 

오늘 특이사항은 낮에 열심히 일해서 눈이 더 피곤했는지 시력 훈련을 시작 하기 전에 잠깐 시력표를 봤더니 0.4 정도까지만 흐릿하게 보였네요.

 

 

모든 시력복귀 훈련을 마치고 3M 한천석 시력표와 연습용 한글 시력표로 시력을 체크했습니다.

 

먼저 한천석 시력표로는 첫날과 같이 0.5 정도가 나왔습니다. 연습용 한글 시력표는 0.6정도까지 보였네요.

 

그럼 내일 또 뵙겠습니다.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비수술 시력복귀 아카데미

 

http://eyeacademy.co.kr 혹은 https://cafe.naver.com/eyerecoveryclass

 

비수술 시력 복귀(회복) 강의/훈련-... : 네이버 카페

비수술 시력치료, 시력복귀(회복) 훈련법 및 눈 운동기 보라매눈을 활용한 시력복귀(회복) 아카데미 카페

cafe.naver.com

 

[영상/대국민 시력 복귀 프로젝트/비수술 시력복귀 아카데미] 기적의 시력 2.0 눈 시력 좋아지는 시력복귀(회복) 훈련법 1- 시력치료, 수정체 활성화 훈련, 시력회복

 

https://youtu.be/7CeDX3IXkb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