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적의 시력 회복/치료법', '시력회복운동법' 그 기본 핵심 비법은?  시력운동법  


['기적의 시력 회복/치료법', '시력회복운동법' 그 기본 핵심 비법은?]
 

안녕하세요? 무차별방송국입니다.

 

시력회복운동법에 대해서 차근차근 한가지씩 알려드리겠습니다.


시력회복운동법의 기본은 "보다 멀리 가장 작게"입니다.


요즘은 바쁜 일상속에 먼 산이나 멀리 있는 사물을 볼 기회가 거의 없는데요. 가끔 기분전환이 필요하실때


집이나 건물 옥상에서 멀리 있는 간판이나 홍보물의 글자들을 읽어보는 연습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시력이 좋아지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상식이 필요한데요.


우선 시력이 나뻐지는 이유에 대해서


양순철 자은한의원 원장님은 “시력이 나빠지는 이유는 환경적 요인 때문”이라며, “가까운 것을 보면 수정체를 두껍게 써서 장시간을 보기 때문에 시력이 나빠지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또 그는 “수정체 움직임을 눈에 좋은 쪽으로 사용하면 시력이 좋아지는데 사람들이 눈에 좋은 시력의 회복원리를 모르고 있기 때문에 눈에 나쁜 환경이 좋은 것인 줄 알고 사용하게 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양순철 원장님 "시력에 대한 허와 실, 나빠진 눈(시력)은 좋아질 수 있는가? 관련 동영상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중 가장 중요한 시력회복운동의 비법은 자신의 습관을 잘 알고 시력회복에 좋은 방향으로 습관을 바꾸는 것 입니다.


먼저 시력회복에 있어 가장 중요한 각막과 수정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쉽게 설명 드리면 사람의 눈에는 각막이라는 돋보기렌즈와 수정체라는 돋보기 렌즈 두가지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눈이 나빠져 안과나 안경점에서 근시 안경을 처방받을때 각막에 도수를 맞춰 처방을 받지 수정체에 관련해서는 안경도수 처방에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과연 이게 맞는걸까요? 아래 돋보기 실험을 해보시면 이해가 되실겁니다.


1=> 수정체 5 => 각막,

 

[사람 눈의 구조/ '기적의 시력 회복/치료법', '시력회복운동법' 그 기본 핵심 비법은?]

 

집에 혹시 아이들 장난감으로나 가지고 계신 돋보기가 있다면 간단한 실험을 해보시면 좋습니다.

 

돋보기 두개를 겹쳐 놓으시고 빛을 비춰보시면 상이 어떻게 맺히는지 쉽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돋보기를 겹쳐놓을때와 약간 떨어져 있을때를 비교하면 정확한 상이 맺히는 위치가 달라집니다. 이것이 수정체가 얇아졌다 두꺼워졌다 하면서 상을 보는 것과 관련이 깊습니다.

 

 

 

[사람 수정체가 얇아지고 두꺼워질때의 현상 /'기적의 시력 회복/치료법', '시력회복운동법' 그 기본 핵심 비법은?]]

 

수정체는 빛을 모아주는 역할을 하며 두께가 두꺼워졌다 얇아졌다 하면서 멀리 있는 물체와 가까이 있는 물체의 초점을 망막에 맺히도록 해줍니다.

 

간단히 설명해 드리면 시력회복운동의 핵심은 수정체를 얇게 사용할 수 있도록 훈련을 하는 것입니다. 보통 고도근시나 시력이 아주 안좋은 분들은 수정체를 두껍게만 사용할 수 있고 얇게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시력회복운동의 핵심 비법은 수정체 주변에 있는 수많은 모양근들을 활성화 시켜서 수정체를 앏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입니다.


 

특히, 시력회복운동기 보라매눈은 안경처럼 착용해 물체를 보면 광학기술을 이용해 최소 4배 멀리 보는 효과를 주어 시력회복을 보다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기입니다.

 

 


 

◆ [지마켓 런칭 특가]시력운동기 보라매눈  할인 제품 구매


http://shopping.naver.com/bridge/searchGate.nhn?cat_id=50002820&nv_mid=9844224019&query=%EB%B3%B4%EB%9D%BC%EB%A7%A4%EB%88%88&frm=NVSCPRO&h=77253ce3456c02a9aebe9cedd016fbf170c96903&t=IP8Z41BR

 

◆ 자은한의원 양순철원장 네이버 카페 (실전시력치료)

 

http://cafe.naver.com/sukchul67

 


◆ 시력운동기 보라매눈 공식 홈페이지


http://eyefocu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