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라매눈은 현재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등록된 의료기기가 아님을 밝힙니다."


아이들에게  수정체 활성화 시력훈련 눈운동기를 선물하세요."


디지털 기기들이 일상화된 복잡한 현대 사회에 살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근시, 노안 등 다양한 눈 건강 문제를 겪고 있다. 특히, 관련 전문기관에서는 유아기 때부터 장시간 스마트폰 , TV, 게임기, VR에 노출되어 시력저하, 주의력결핍 및 행동장애(ADHD)가 나타날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다.


“우리의 눈은 렌즈 역할을 하는 각막과 수정체가 있다. 시력회복 방법에는 외과적 각막절제술(라식, 라섹)과 개별적 수정체 활성화 운동이 있다. 수정체를 잡고 있는 환상근(불수의근)을 모양근이라고 하고 이 근육이 거리 조절에 따라 수정체를 두껍게 하거나 얇게 하여 굴절력을 조절한다. 모양근의 조절력과 힘의 불균형으로 다양한 눈건강 문제가 생긴다.




시력복귀(회복)를 위해서는 “보다 멀리 가장 작게” 보는 것이다. 초점이 작을수록 좋은 시력을 갖게 된다.


“근력운동으로 근육을 강화하듯이 “보라매눈”을 사용하여 모양근을 강화”


“보라매눈”을 사용하면 본인의 시력에 맞게 초점을 조절하여 일반 사물의 5~8배까지 작게 만들 수 있다. 좁은 공간 생활하는 현대인에게 먼 산을 보는 효과를 줘 수정체를 얇게 사용토록 함으로써 굳어진 모양근을 활성화 시켜준다. (예:가정에서 3미터 사물(TV 등)을 15미터 사물보는 효과를 주어 수정체를 얇게 사용하게 함)


보라매눈은 전 세계에서 최초로 시력보정용 광학기기로 특허 등록된 사물축소용 수정체 활성화 시력 훈련 눈운동기(Optical Device for Restoring Eyesight)이다. 


보라매눈은 15년간 시력전문 치료만 해온 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이 개발한 시력훈련원리인 “보다 멀리 가장 작게”를 과학적으로 적용해 수정체의 두께를 조절하는 모양근 메커니즘을 향상시키는 기기다.


보라매눈은 2014년부터 본격적으로 상용화됐다. 현재 한국, 미국, 중국 등은 특허 등록 완료됐으며, 일본은 특허 출원 중이다.


또한, 2016년 서울국제발명대회에서는 보라매눈으로 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도 이뤘다.


"보라매눈은 현재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등록된 의료기기가 아님을 밝힙니다."



◆ [특가]수정체 활성화 시력운동기 보라매눈 할인 제품 구매


http://shopping.naver.com/search/all.nhn?where=all&frm=NVSCTAB&query=%EB%B3%B4%EB%9D%BC%EB%A7%A4%EB%88%88


◆ 자은한의원 시력훈련강좌


http://edulive.co.kr





◆ 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 '시력복귀 비법 인터뷰’






◆ 시력운동기 보라매눈 공식 홈페이지


http://eyefocus.co.kr


◆ 시력운동기 보라매눈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boramaenun


◆ 세계최초 시력훈련:난시 어플(안드로이드용)출시 


난시제거훈련(시력회복운동)용 어플 무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스토어나 onestore에서 “시력회복훈련: 난시편” 검색해 다운받아 설치!


- 안드로이드용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u.Boramae?


◆ 자은한의원 양순철 원장 네이버 카페 (자은한의원 실전시력치료)

http://cafe.naver.com/sukchul67


"보다 멀리 가장 작게" 꼭 시력 훈련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