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모든교육 수비통, ‘수비통’ 인강 그랜드 오픈기념 체험단 모집 이벤트 실시



수비통이 수포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교육(대표 류연우, 김종성)은 ‘수비통’ 인강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수포자 탈출 비밀통로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수비통은 아무런 대안이 없어 수학을 포기하는 학생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3개월 과정으로 수학의 중심개념을 정리해 마스터 하도록 만든 강좌다. 실제로 강의에서 2017학년도 수능수학 기출문제들을 1분 만에 풀 수 있는 비법도 공개하고 있다.


체험단 모집인원은 30명이며 모집 기간은 2017년 24일부터 오는 4월 23일 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또한, 참여 대상은 중3~고등학교 학생, 재수생 혹은 일반인이며, 참여방법은 수포자가 된 이유와 수포자를 탈출하고자 하는 이유를 간단히 적어, 현재 수학 성적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사진)와 함께 참여 이메일(sorak@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체험 당첨자에게는 수포자 탈출 비밀통로 온라인 강좌 및 교재 일체(99만원 상당)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수비통에서 무료 체험 교재를 신청하면, 샘플 강의와 교재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의 자세한 내용은 수비통 사이트(http://subitong.kr/)를 참고하면 된다./글로벌에듀타임즈


WRITTEN BY
mcbcast
18년 전통의 깨는 소리 깨는방송 "무차별방송국" 입니다.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