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니만능파워포인트템플릿, 파워포인트로 손쉽게 영상 제작하는 비법 공개


파워포인트 영상 템플릿, “전문 영상 툴 물러 꺼라. 난 파워포인트로 쉽게 고품질 영상 제작한다.”

파워포인트 영상 템플릿, ‘파워포인트 영상 템플릿’을 활용한 프리미엄 영상제작 방법 공개






“프레젠테이션 목적으로 많이 활용하는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으로 손쉽게 영상제작 하는 비법이 공개된다.”


“파워포인트를 이용한 영상 제작 비법” 온라인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파워포인트 영상 템플릿을 사용하편 손쉽게 홍보영상, 제품소개영상, 포토무비, 카드뉴스, 영상뉴스, 프레젠테이션용 영상 등을 만들 수 있다.


최근 유튜브, 아프리카TV, 네이버 TV캐스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동영상을 활용한 서비스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이곳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및 MCN(Multi Channel Network, 1인 창작자가 제작한 콘텐츠에 대한 마케팅, 저작권 관리, 유통 등을 통합 관리하는 사업)업체들이 급속도로 증가되고 있다. 


일반인들이 요즘 SNS에서 많이 공유되는 영상 콘텐츠, 포토무비, 기타 동영상을 제작하려면, 포토샵은 기본이고 프리미어나 애프터이펙트, 베가스 같은 전문 사진 이미지, 영상 편집 툴을 익혀야 하는데 영상관련 업계 종사자가 아닌 일반인은 생소하기 때문에 배우기가 쉽지 않다.


반면, 파워포인트는 많은 누리꾼들이 사용하고 있고, 다른 고가의 사용하기 어렵고 복합한 영상 편집 툴들과 비교해, 사용방법이 쉽고 저렴하기 때문에 동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파워포인트 영상 제작 온라인 무료 특강은 1998년 무차별 인터넷방송국을 개국, 신문, 방송사 등에서 다년간 영상데스크로 근무한 글로벌에듀타임즈 이광진 국장이 진행한다.


한번이라도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을 사용해본 누리꾼들은 이지 비디오 프로에서 공개하는 파워포인트 영상 템플릿을 활용해 손쉽게 5~30분 안에 고품질의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관계자는 “파워포인트 영상 템플릿을 활용하면 초등학생도 단 5분 만에 영상제작을 할 수 있다”며, “이렇게 제작한 동영상을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와 주요 포털 동영상 서비스에 노출 시킨다면 홍보/마케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쉽게 영상 제작에서 영상 홍보 마케팅까지 마스터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영상제작/홍보마케팅 전문가 과정( http://cafe.naver.com/videoking/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