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상]박상민 DY카랜드 쓰리노 대표, “전차종 품질보증 중고차 AS 걱정 마세요”





“쓰리노는 허위(매물) NO! 강매 NO! 폭리 NO!로 판매하는 중고차 업체입니다.  

중고차 책임보증을 통해 손님이 차량을 구매 후 만족하고 웃으며 돌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DY카랜드 쓰리노 박상민 대표는 지난 6월 글로벌에듀타임즈과의 인터뷰에서 “중고차 매매 특성상 허위매물도 많고 고객님들께서 좋은 차를 저렴한 가격에 사기가 참 힘들다”며, “저희 쓰리노에서는 고객님들이 좋은 차를 합리적인 금액에 사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박 대표는 판매한 모든 차량에 대한 품질 보증에 대해 강조했다. 


그는 “보통 고객님께서 차량을 구매하면 1개월에 2,000km 밖에 엔진/미션 보증을 못 받는다. 그러나 쓰리노에서 차량을 구매하면 모든 부품에 대해서 한 달 2000km를 보증을 드리고 특히 엔진/미션의 대해서는 6개월에 1만 km를 보증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박대표는 “쓰리노는 자체보증을 통해서 기존의 AS안됐던 부분까지 모든 부분을 책임지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쓰리노는 중고차 판매에 대한 많은 고민을 해왔다.결국 고객들이 정말 원하는 것은 ‘안심하고, 믿고 살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중고차’”라며, “쓰리노의 3가지 뜻과 확실한 품질보증을 통해 좋은 차를 많은 고객님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고, 고객님들과 저희가 행복해 지는 게 저희의 소박한 비전이다”라고 밝혔다. 


◆ 이하는 DY카랜드 쓰리노 박상민 대표와의 일문일답.


▲ 쓰리노에 대해 간단히 소개 부탁드립니다.


- “쓰리노는 허위(매물) NO! 강매 NO!  폭리 NO!로 판매하는 중고차 업체입니다.  

중고차 책임보증을 통해 손님이 차량을 구매 후 만족하고 웃으며 돌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중고차 매매 특성상 허위매물도 많고 고객님들께서 좋은 차를 저렴한 가격에 사시기가 참 힘듭니다. 저희 쓰리노에서는 고객님들이 좋은 차를 합리적인 금액에 사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이 차량을 구매하고 웃으면서 돌아가실 수 있게 많이 도와드리고 또한, 고객님들께서 기꺼이 지인들을 소개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쓰리노의 차별화 전략은?


- “쓰리노의 차별화 전략은 판매한 모든 차량에 대한 품질 보증입니다. 보통 고객님께서 차량을 구매하시면 1개월에 2,000km 밖에 엔진/미션 보증을 못 받습니다. 그러나 쓰리노에서 차량을 구매하시면 모든 부품에 대해서 한 달 2000km를 보증을 드리고 특히 엔진/미션의 대해서는 6개월에 10,000km를 보증 해드리고 있습니다. 쓰리노는 자체보증을 통해서 기존의 AS안됐던 부분까지 모든 부분을 책임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 엄격한 차량품질보증을 하게 되면 A/S 비용이 만만치 않을 것 같은데요?


-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품질 관리가 안 되면 물론 AS비용이 많이 들것입니다. 그러나 저희 업체에서는 입고 전부터 작은 부분이라도 다 정비를 해서 입고를 시키고 수리를 해야 할 부분은 다 수리를 해서 입고를 시킵니다. 그래서 많은 비용이 들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체) 품질보증은 쓰리노의 자신감입니다.”


▲ 쓰리노만의 품질보증 정책과 서비스에 대한 반응은 어떤가요?


- “최근에는 저희 업체를 찾아오시는 고객님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구매하시고 소개로 해서 오시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그분들이 차를 또 구매하시고 차량 상태가 너무 좋다는 말들을 많이 하십니다. 저희가 품질 보증을 통한 기계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차량의 내·외관 카 클린 전문가들도 직접 고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비용도 많이 들어갑니다. 그러나 저희 업체를 찾을 수 있도록 더욱더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쓰리노의 향후 비전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해주신다면?


- “쓰리노의 3가지 뜻과 확실한 품질보증을 통해서 좋은 차를 많은 고객님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고, 고객님들과 저희가 행복해 지는게 저희의 소박한 비전입니다. 또한, 저희 쓰리노가 고객 분들에게 먼저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그밖에 덧붙이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 “쓰리노는 중고차 판매에 대한 많은 고민을 해왔습니다. 친절한 고객서비스는 기본이고 이벤트도 해봤고, (무조건 남들보다) 저렴하게 판매 해 보기도 했습니다. 결국 고객님들께서 정말 원하는 것은 ‘안심하고, 믿고 살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중고차’ 였습니다. 그래서 쓰리노는 3 NO!와 차량 품질관리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고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